딜러 새끼 카드 뽑는 거 주작 아니냐
작성자 정보
-
독고다이
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6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
목록
본문

매판 20 아니면 21 메이드 시키는데 이거 모니터링 당하는 기분임
독고다이 (정회원)
레벨 10
-
등록일 06.26
-
등록일 06.26바카라 타이 베팅하다가 가산탕진할 뻔댓글 2
-
등록일 06.26보너스 게임 진입했는데 개짜게 주네댓글 2
-
등록일 06.24분노 배팅 박았다가 전재산 순삭엔딩댓글 3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개방님의 댓글
- 개방
- 작성일
셔플러가 억까하네
이랏샤마세님의 댓글
- 이랏샤마세
- 작성일
나도 거기서 털림
줄만간다님의 댓글
- 줄만간다
- 작성일
ㄹㅇ 주작 의심됨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