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랙잭 셔플러 에바잖아
작성자 정보
- 신창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7 조회
- 5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받는 카드마다 15, 16 지옥의 이지선다 걸려서 찢기다 끝남 울고 싶다
신창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15:20블랙잭 셔플러 에바잖아댓글 5
-
등록일 06.27오링 나고 쓰는 눈물의 반성문댓글 3
-
등록일 06.27눈 돌아가서 폭망함댓글 4
-
등록일 06.27형들 나만의 징크스 같은 거 있음?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5
티발로마님의 댓글
- 티발로마
- 작성일
16 나오면 걍 서렌치고 싶음
대식가님의 댓글
- 대식가
- 작성일
블랙잭 헬구간 걸렸네
빵돌이님의 댓글
- 빵돌이
- 작성일
멘탈 추스려라 ㅠㅠ
열빙어님의 댓글
- 열빙어
- 작성일
셔플러가 잘못했네
독고다이님의 댓글
-
독고다이
- 작성일
위로를 건넵니다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