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배만 까는 사람 있냐?
작성자 정보
- 노름꾸니야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0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뱅커 수수료 아까워서 무조건 플레이어만 미는데 은근 수익 쏠쏠함 나 같은 사람 없음?
노름꾸니야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16:54보험 배팅 하다가 시드 다 거덜 났네댓글 3
-
등록일 14:10크레이지타임 보너스 억까 실화냐댓글 4
-
등록일 06.27플배만 까는 사람 있냐?댓글 3
-
등록일 06.27아 억까 오지네 진짜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금륜왕님의 댓글
- 금륜왕
- 작성일
독고다이 고
핑크스님의 댓글
- 핑크스
- 작성일
수수료 떼이는 거 은근 빡치지
레오리오님의 댓글
- 레오리오
- 작성일
난 무조건 뱅커파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