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나인은 구라 나인이고 딜러 나인은 찐이네
작성자 정보
- 미역국밥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7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내가 8 잡으면 저 새끼 9 나오고 내가 9 잡으면 타이 나옴 억까 지려서 멘탈 바사삭
미역국밥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15:03
-
등록일 11:02
-
등록일 06.26투깡 실패했네요댓글 2
-
등록일 06.26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옴팔레님의 댓글
- 옴팔레
- 작성일
파이팅입니다 ㅠㅠ
프시케님의 댓글
- 프시케
- 작성일
파이팅입니다 !!
멘쿡크님의 댓글
- 멘쿡크
- 작성일
까비까비요 ㅠㅠ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