딜러야 카드 계속 ㅈ같이 까보거라
작성자 정보
- 쌍문동고니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2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진짜 내가 무당통해서 살을 날리던간에 뭔짓을 할라니깐
그냥 싹싹하게좀 쳐 까라
쌍문동고니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10:09딜러야 카드 계속 ㅈ같이 까보거라댓글 2
-
등록일 08:44진짜 웃으면서 게임해야겠습니다..댓글 4
-
등록일 02:54오늘 좀 많이 어렵네요 조심하세요댓글 4
-
등록일 06.26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2
누가이겨님의 댓글
- 누가이겨
- 작성일
화이팅입니다
티모티님의 댓글
- 티모티
- 작성일
ㅅㅅㅅㅅ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