뒷발차기로 겨우 이겼네요 십년감수함
작성자 정보
- 왕호경입니다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20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3카드 받아서 질 줄 알았는데 상대가 1 나와서 겨우 먹었습니다 ㅋㅋㅋ 심장 쫄깃
왕호경입니다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0:24뒷발차기로 겨우 이겼네요 십년감수함댓글 4
-
등록일 06.26오링 때렸는데 내추럴 9 쳐맞음댓글 4
-
등록일 06.26오늘 줄 지대로 탔다 ㅋㅋㅋ댓글 4
-
등록일 06.25낚시 오늘 일 제대로 하네요 ㅋㅋ댓글 4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룸빵태자님의 댓글
- 룸빵태자
- 작성일
9점 역전 짜릿하시겠네요
머쉬룸포레이로님의 댓글
- 머쉬룸포레이로
- 작성일
운수 대통하시길 빕니다 형님
마덩석내밑님의 댓글
- 마덩석내밑
- 작성일
역전 폼 미쳤다
베테랑임님의 댓글
- 베테랑임
- 작성일
9점 나이따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