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형들 셔플 타임 때 쉬냐 계속 가냐
작성자 정보
- 노름꾸니야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3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카드 새로 섞는 셔플 타임 오면 다들 방 옮김 아님 걍 기다렸다가 새 슈에서 다시 시작함? 난 새 슈 시작할 때 첫 판 기운 좋아서 기다리는 편인데
노름꾸니야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14:02바카라 줄타다 대가리 다 깨짐댓글 4
-
등록일 06.26
-
등록일 06.26
-
등록일 06.26원매만 보냐 육매까지 다 보냐댓글 2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2
욕해왕님의 댓글
- 욕해왕
- 작성일
난 흐름 끊겨서 무조건 방 옮김
걸왕님의 댓글
- 걸왕
- 작성일
새 슈 첫 판이 맛도리지ㅇㅇ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