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커미션 갔다가 헷갈려서 손해봤네요 ㅜ
작성자 정보
- 각성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9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수수료 없다고 해서 신나게 들어갔는데 세부 규칙을 잘 몰라서 배팅 금액 조절 꼬이고 결국 수익 낼 수 있는 구간 다 놓치고 말았습니다
각성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26타이 배팅충 극혐이냐?댓글 4
-
등록일 06.25셔플하고 귀신같이 다 터지네댓글 4
-
등록일 06.24
-
등록일 06.23걍 커뮤 공식 보증 쓰자 형들아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구유사귀님의 댓글
- 구유사귀
- 작성일
진짜 안타깝습니다 ㅠ
탱커님의 댓글
- 탱커
- 작성일
규칙 확인이 필수네요
에들레이드님의 댓글
- 에들레이드
- 작성일
오늘은 푹 쉬시길 빕니다
제군님의 댓글
- 제군
- 작성일
금액 꼬임 맴찢 하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