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박 들켜서 차였다 ㅋㅋㅋ
작성자 정보
- 아마레겟돈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5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돈도 날리고 사람도 잃고.. 내가 왜 이렇게 살까 진짜 후회밖에 안 남는 밤이다
아마레겟돈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26
-
등록일 06.26판탄에서 맞추고 16장 챙겨왔네요댓글 4
-
등록일 06.25욕심 버리고 가볍게 배팅 성공댓글 4
-
등록일 06.24죽 제대로 쒔네요 아..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아아딱좋다님의 댓글
- 아아딱좋다
- 작성일
사람 잃은 게 제일 안타깝네요 ㅠ
수식어님의 댓글
- 수식어
- 작성일
이번 기회에 꼭 끊으시길 빕니다
디지털생활님의 댓글
- 디지털생활
- 작성일
마음고생 많으시겠습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