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벤카지노 쓰레기들 이유불문 탈퇴처리 하네요
작성자 정보
- 핑크스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1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3년넘게 쓰면서
4억넘게 잃었는데
뭔 이유도 제대로 설명도안해주고
탈퇴시키네요?
제가뭐라도 했고 위반되는 행동을했으면 인정을하는데
이유도안가르켜주네요
진짜 단물싹다 빨아가고 이제나올거없으니
탈퇴처리 시키네요
회원수많다고 저리나
꼭 나중에 벌받는다 새끼들아
-
등록일 06.26
-
등록일 06.26환수율 개박살난 방 탈출함댓글 4
-
등록일 06.26바카라 꺾기 하다가 골로 감댓글 2
-
등록일 06.24플레이어 퐁당 구간 이쁘게 잘 나왔네댓글 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