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노폴리 찬스 칸에서 꽝 나온 거 실화냐? 하 어이무
작성자 정보
- 신투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6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보너스 맵 가나 했더니 푼돈 주거나 꽝 나오네ㅋㅋ 에볼루션 밀당 수준 진짜 역대급이다. 빡쳐서 멘탈 나갔음 잠도 안 온다 ㅠㅠ
신투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0
-
등록일 06.10이 겜 프리 진입 연출 맛집이네댓글 5
-
등록일 06.10스피드 바카라 속도에 정신 못 차림댓글 2
-
등록일 06.10스피드룸 템포 빨라서 뇌정지 옴댓글 3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카드왕님의 댓글
- 카드왕
- 작성일
찬스가 항상 좋은 건 아님ㅠ
대전대장님의 댓글
- 대전대장
- 작성일
보너스 게임 가기 힘들지
옥보단님의 댓글
- 옥보단
- 작성일
힘내라 다음엔 터질거야
박보는내인생님의 댓글
- 박보는내인생
- 작성일
낼은 꼭 따시길!!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