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바 수수료만 오지게 떼이다가 개털됐다 ㅆㅂ 어이무
작성자 정보
- 송세바리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6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배수 카드는 구경도 못 하고 판마다 수수료만 쪽쪽 빨아먹히네ㅋㅋ 풍성한 게 아니라 내 지갑이 가벼워졌노. 멘탈 나가서 담배 무는 중
송세바리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06.11셔플 바뀔 때 흐름 끊기는 거 짜증댓글 4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1보너스 스캐터 한 개 남았을 때 스릴댓글 3
-
등록일 06.11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키르아님의 댓글
- 키르아
- 작성일
풍바 수수료가 진짜 쥐약임
야큡님의 댓글
- 야큡
- 작성일
수익 안나면 수수료가 독이지
헤플린님의 댓글
- 헤플린
- 작성일
아까비ㅠㅠ 힘내쇼 형님
램지님의 댓글
- 램지
- 작성일
낼은 꼭 멘징 가즈아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