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따라 에볼 딜러 표정 왜 저럼?
작성자 정보
- 신창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02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자꾸 이기니까 화면 속 딜러가 비웃는 것 같아서 기분 잡침. 잃으니까 다 미워 보인다.
신창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1:29올인 때렸는데 바로 뒤졌네 시뵤댓글 1
-
등록일 06.14
-
등록일 06.14
-
등록일 06.11슬롯 터질 때 이펙트 맛에 못 끊음댓글 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티발로마님의 댓글
- 티발로마
- 작성일
원래 잃으면 다 얄미워 보임
대식가님의 댓글
- 대식가
- 작성일
딜러 교체해달라 해 ㅋㅋㅋ
빵돌이님의 댓글
- 빵돌이
- 작성일
그만하고 쉬는 게 답임
열빙어님의 댓글
- 열빙어
- 작성일
힘내라 형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