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가러쉬 1000 시리즈 희망고문 오지네
작성자 정보
- 송세바리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8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배수 구역은 많은데 정작 사탕이 안 터짐. 그림의 떡 보다가 시드 거덜 났다 진짜 빡침.
송세바리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06.11셔플 바뀔 때 흐름 끊기는 거 짜증댓글 4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1보너스 스캐터 한 개 남았을 때 스릴댓글 3
-
등록일 06.11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클로로님의 댓글
- 클로로
- 작성일
1000 시리즈가 원래 좀 억까 심함
키르아님의 댓글
- 키르아
- 작성일
사탕이 안 내려오면 답 없지
야큡님의 댓글
- 야큡
- 작성일
나도 어제 똑같이 당함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