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시는 안한다 ㅋ
작성자 정보
- 플핸언옵잉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0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맨날 잃고 나서야 후회하는 내가 너무 혐오스럽다 언제쯤 정신 차릴까
플핸언옵잉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19:53
-
등록일 19:53
-
등록일 18:54마지막 올인 내추럴 9로 성공댓글 4
-
등록일 06.12장기전 가다가 한방에 뚫음댓글 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고구마깡깡깡님의 댓글
- 고구마깡깡깡
- 작성일
도박사의 흔한 거짓말 1위 ㅋㅋㅋ
떠나지마날위해님의 댓글
- 떠나지마날위해
- 작성일
그치만 이번엔 진짜 정신 차리자
쿠쿠루다스님의 댓글
- 쿠쿠루다스
- 작성일
후회할 때 멈추는 게 최고임
좆데리아불고기님의 댓글
- 좆데리아불고기
- 작성일
혐오스럽다니... 마음 아프네 힘내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