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달도 라면만 먹게 생겼다
작성자 정보
- 라카젝즈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3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돈 다 잃고 편의점 가는데 왜 이렇게 서럽냐 눈물 젖은 라면이다
라카젝즈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18:40고액 벌벌 떠는 양아치 거르세요댓글 4
-
등록일 06.05미용실 망함 대가리 박고 싶다댓글 3
-
등록일 06.05지인들 연락 다 씹는 중입니다댓글 4
-
등록일 06.04뱅커 꺾일 줄 알았는데 계속 주네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땡칠2님의 댓글
- 땡칠2
- 작성일
눈물 젖은 라면... 먹어본 사람만 알지
말캉잉님의 댓글
- 말캉잉
- 작성일
편의점 가는 길 ㅈㄴ 멀게 느껴짐ㅠ
바이오메트리님의 댓글
- 바이오메트리
- 작성일
서럽다 진짜... 힘내라 형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