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트닝 바카라 타이 배수 노리다 파산
작성자 정보
- 빵돌이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76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타이 한 번만 먹어보자고 계속 박았는데 시드 다 말랐다 ㅋㅋㅋ 타이는 보지 말자
빵돌이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01:20타이에 올인 박아본 사람 있음?댓글 4
-
등록일 06.14
-
등록일 06.14지금 8개째 내려오는데 우째야 됨?댓글 2
-
등록일 06.11이 시드면 어떤 게임이 국룰이냐댓글 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클로로님의 댓글
- 클로로
- 작성일
타이는 함정임 ㅠㅠ
키르아님의 댓글
- 키르아
- 작성일
위로 박고 간다
야큡님의 댓글
- 야큡
- 작성일
기운 내라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