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랙잭 딜러랑 기싸움 이겨서 수익 냄
작성자 정보
- 짱구는목말러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1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딜러 16에서 무조건 받게 세팅해두고 기다렸더니 버스트 ㅋㅋㅋ 이 쾌감에 블잭 한다 진짜
짱구는목말러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20:15오늘따라 바닥 지지 존나 안 되네댓글 3
-
등록일 17:23
-
등록일 14:05올해 운 슬롯에 다 썼다 ㄹㅇ댓글 4
-
등록일 00:20메가볼 사기극에 영혼까지 털린 후기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트황상님의 댓글
- 트황상
- 작성일
기싸움 승리 나이스
붐바스틱님의 댓글
- 붐바스틱
- 작성일
축하한다 게이야
티발로마님의 댓글
- 티발로마
- 작성일
나이스 수익
대식가님의 댓글
- 대식가
- 작성일
부럽네 ㄷㄷ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