층간소음 때문에 빡쳐서 도박했다가 돈만 날림
작성자 정보
- 철수해라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6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윗집 발소리 때문에 잠 안 와서 시작했는데 화풀이 배팅 하다가 시드만 분쇄됨. 층간소음보다 잔고 0원이 더 괴롭다.
철수해라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16:41국야 어디가지댓글 2
-
등록일 16:38
-
등록일 16:37
-
등록일 14:36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2
휴지좀줘님의 댓글
- 휴지좀줘
- 작성일
복수전 가야지 ㅋㅋㅋ
희플이라도님의 댓글
- 희플이라도
- 작성일
아쉽네용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