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래곤 타이거 타이 배당 노리다 잔고 0원 찍고 졸업함
작성자 정보
- 치지지지칮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02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용호 눈치 싸움하다가 느낌 와서 타이에 올인 박았는데 귀신같이 1점 차로 승부 갈리네ㅋㅋㅋ 도박의 끝은 역시 오링인가 현타 오지게 온다
치지지지칮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20:15라이트닝 개색기들아 내 돈 내놔댓글 4
-
등록일 16:29플레이어 승률이 원래 이렇게 낮냐댓글 3
-
등록일 14:05배팅 라인 다 꼬여서 완전 전사함댓글 5
-
등록일 00:02슬롯 터질 때 소리 리얼 밥도둑임댓글 2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2
검치태랑님의 댓글
- 검치태랑
- 작성일
타이는 함정이다
신창님의 댓글
- 신창
- 작성일
어떡하냐 하필..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