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래곤 타이거 타이 배당 노리다 잔고 0원 찍고 졸업함
작성자 정보
- 치지지지칮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03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용호 눈치 싸움하다가 느낌 와서 타이에 올인 박았는데 귀신같이 1점 차로 승부 갈리네ㅋㅋㅋ 도박의 끝은 역시 오링인가 현타 오지게 온다
치지지지칮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02:47내일은 좀 따려나 맨날 마이너스네댓글 3
-
등록일 00:36구간 꼬여서 시드 다 날림 아댓글 3
-
등록일 06.14영끌해서 깡배팅 성공하면 인생 짜릿함댓글 2
-
등록일 06.1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2
검치태랑님의 댓글
- 검치태랑
- 작성일
타이는 함정이다
신창님의 댓글
- 신창
- 작성일
어떡하냐 하필..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