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면 하나로 3일 버티는 중
작성자 정보
- 아차이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03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밥 사 먹을 만 원도 없어서 생라면 뽀개 먹으면서 연명한다.. 내 처지가 너무 서러워서 눈물 뚝뚝 떨어짐
아차이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3소액으로 개꿀 멘징 성공함요댓글 3
-
등록일 06.12은행 점검 핑계 대는 곳 거르세요댓글 3
-
등록일 06.11한도 제한 걸린 사이트 쓰지 마라댓글 4
-
등록일 06.10캬 이거지 피자값 벌음댓글 4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딩동님의 댓글
- 딩동
- 작성일
생라면 ㅠㅠ 눈물 난다 진짜
천독군자님의 댓글
- 천독군자
- 작성일
밥은 먹고 살아야지 형...
각성님의 댓글
- 각성
- 작성일
너무 비참하게 살지 말자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