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라그 터진 거 보상 안 해주냐
작성자 정보
- 주력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10 조회
- 5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배당 막 붙기 시작했는데 렉 걸리더니 서버 터짐 ㅅㅂ 재접속하니까 돈 사라짐 본사 어딘지 찾아가서 불지르고 싶네
주력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3사람 들었다 놨다 하네 진짜 ㄹㅇ댓글 5
-
등록일 06.12플 vs 뱅 마지막 올인 골라주셈댓글 5
-
등록일 06.11치과 치료비 한방에 해결댓글 4
-
등록일 06.10배당에 불 붙으면서 사방에서 터지네요댓글 4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5
아차이님의 댓글
- 아차이
- 작성일
서버 터지면 절대 보상 안 해줌
휴트님의 댓글
- 휴트
- 작성일
아... 한창 분위기 좋을 때 ㄲㅂ
딩동님의 댓글
- 딩동
- 작성일
고객센터 문의해봐야 매크로 답변임
천독군자님의 댓글
- 천독군자
- 작성일
나도 저번에 당함 진짜 양아치들
아라군님의 댓글
- 아라군
- 작성일
본사 불지르고 싶다는 거 공감 ㅡㅡ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