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증 안 쓴 내 잘못이지
작성자 정보
- 아마레겟돈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13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먹튀각 씨게 잡혔네 고객센터는 앵무새 답변만 하고 ㅡㅡ 푼돈 더 받으려다 100 날렸다 무조건 보증업체 써라 진짜 피눈물 남
아마레겟돈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3등록금 손댔다가 하;댓글 4
-
등록일 06.12문자 총판 차단하고 보증 정착함댓글 3
-
등록일 06.11커미션 5프로 떼는 거 개아깝댓글 4
-
등록일 06.10프라그마틱 양심이 있냐?댓글 4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아아딱좋다님의 댓글
- 아아딱좋다
- 작성일
먹튀각 잡히면 노답이지
수식어님의 댓글
- 수식어
- 작성일
100 날린 거 아깝네 ㅠ
디지털생활님의 댓글
- 디지털생활
- 작성일
거긴 쳐다도 보지 마라
주력님의 댓글
- 주력
- 작성일
보증이 제일 안전함 ㄹㅇ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