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볼 조작 개역겹네;
작성자 정보
- 런닝맨무한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12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진짜 뱅커 7 나면 플 8 나옴 내가 뱅커 타면 무조건 상대방이 1 차이로 이기게 카드 뽑음 ㅋㅋ 조작 빼박이잖아 진짜 토악질 나온다 에볼루션 ㅡㅡ
런닝맨무한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20:3214연패 찍어봄? 세상이 나 억까함댓글 4
-
등록일 00:40키보드 닦다가 맥스벳 눌려서 오링댓글 4
-
등록일 06.12정배대로 흘러가는 중댓글 4
-
등록일 06.12센세이셔널 168만원 겟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박새로위대한님의 댓글
- 박새로위대한
- 작성일
1 차이로 지면 샷건 마려움
무사만직님의 댓글
- 무사만직
- 작성일
조작 의심 안 할 수가 없음
윤석열의야노님의 댓글
- 윤석열의야노
- 작성일
나도 오늘 억까 존나 당함
히또하는건희님의 댓글
- 히또하는건희
- 작성일
ㄹㅇ cctv로 보고 있는 듯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