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보증금 월세 다 날렸다 어카냐
작성자 정보
- 제라드보언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4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내일 집주인한테 월세 부쳐야 되는데 에볼에 다 꼴음.. 진짜 길바닥에 나앉게 생겼어 눈물 나 ㅠ
제라드보언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19:04아오 진짜 다 거덜 났네댓글 4
-
등록일 06.10다들 이 시간에 뭐 하심~~댓글 4
-
등록일 06.10전남친 때문에 도박 중독됨댓글 4
-
등록일 06.10방구석 인테리어 하다가 개판 됨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KK1님의 댓글
-
KK1
- 작성일
월세를 건드리냐... 하
콜로라도검님의 댓글
- 콜로라도검
- 작성일
진짜 노답이네 어떡함
사랑시고백구님의 댓글
- 사랑시고백구
- 작성일
주변에 빌려볼 사람 없음?
오매가뚜리님의 댓글
- 오매가뚜리
- 작성일
남 일 같지 않아서 속상하네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