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통 뚫은 거 드디어 다 메꿨다
작성자 정보
- 플핸언옵잉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74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마이너스 2천 찍혀있던 거 오늘 에볼 대승으로 원금 다 깠음 ㅠㅠ 진짜 발 뻗고 잔다 갓생 산다
플핸언옵잉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06중고차 알아보는데 허위매물 과학이네댓글 4
-
등록일 06.06지인 추천방 쓰다 사고 나면 독박댓글 4
-
등록일 06.05친구 결혼한다는데 현타 오네댓글 4
-
등록일 06.05대가리 비우고 가니까 다 맞음댓글 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고구마깡깡깡님의 댓글
- 고구마깡깡깡
- 작성일
2천을 다 깠다고? 미쳤다
떠나지마날위해님의 댓글
- 떠나지마날위해
- 작성일
마통 탈출 ㅊㅋㅊㅋ
쿠쿠루다스님의 댓글
- 쿠쿠루다스
- 작성일
이제 진짜 갓생 살자
좆데리아불고기님의 댓글
- 좆데리아불고기
- 작성일
잠 잘 오겠네 부럽다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