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타 타이만 골라서 피하는 것도 재주다 ㅆㅂ 어이무
작성자 정보
- 미소노키아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7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타이 나올 거 같아서 걸면 안 나오고 안 걸면 타이 나오네ㅋㅋ 진짜 나랑 기싸움하냐? 시드 다 녹고 멍하니 화면만 봄
미소노키아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06.11책임져라 하바네로 개새끼들아댓글 3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1과일 슬롯 하다가 멘탈 털린 후기댓글 4
-
등록일 06.11크타 파친코 베팅했다가 뚝배기 깨짐댓글 3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클로로님의 댓글
- 클로로
- 작성일
타이가 진짜 계륵임ㄹㅇ 하
키르아님의 댓글
- 키르아
- 작성일
타이 피하는 거 과학이지 ㅠㅠ
야큡님의 댓글
- 야큡
- 작성일
아까비ㅠㅠ 힘내쇼 형님
276 럭키포인트 당첨!
헤플린님의 댓글
- 헤플린
- 작성일
낼은 꼭 따시길!! 홧팅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