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이에 영끌 박은 거 떴다 ㅋㅋㅋ
작성자 정보
- 세븐하이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0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걍 미친척하고 남은 시드 타이에 다 박았는데 진짜 뜸 ㅋㅋㅋ 8배당 낭낭하게 빨고 익절 컷
세븐하이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18:0760장 꺼억 잘먹고 갑니다댓글 4
-
등록일 06.13오늘 바카라 달달하네요 ㅎㅎ댓글 4
-
등록일 06.13마누라 눈치 보면서 배팅하는 중 ㅋ댓글 4
-
등록일 06.12데칼코마니 그림 개소름댓글 4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원숭이두창킥님의 댓글
- 원숭이두창킥
- 작성일
와 타이 8배를 먹네;
안섬재님의 댓글
- 안섬재
- 작성일
영끌 지렸다 ㅊㅋㅊㅋ
엄태웅손님의 댓글
- 엄태웅손
- 작성일
될놈될인가... 부럽네
킥이거덩여님의 댓글
- 킥이거덩여
- 작성일
타이 장인 인정합니다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