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볼루션 0연속 나오는데 이거 시스템 오류 아님?
작성자 정보
- 짱구는목말러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76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바카라 0이 어케 저렇게 연속으로 나옴? 뱅커 플레이어 다 죽이네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온다 하 빡침
짱구는목말러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18:22바카라 시드 오링 남 탈탈 털렸다댓글 3
-
등록일 15:06풍바 뱅커에 걸었다가 대가리 깨짐댓글 4
-
등록일 06.04
-
등록일 06.04에볼루션 이새끼들 선 넘네댓글 3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검치태랑님의 댓글
- 검치태랑
- 작성일
0연속은 진짜 선넘었지ㄷㄷ
신창님의 댓글
- 신창
- 작성일
저도 아까 거기서 뒤짐요ㅠ
수라검님의 댓글
- 수라검
- 작성일
힘내요 남일 같지 않음 하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