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리밋시티 산 퀜틴 보너스 샀는데 꽝 당첨 선넘네
작성자 정보
- 야큡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1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탈옥 보너스 기대했는데 엑스웨이 하나도 안 붙고 시드 삭제됨ㅋㅋ 슬롯은 진짜 나랑 안 맞는 듯 멘탈 나감 하..
야큡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0풍바 하다가 수수료 독박 쓰고 파산댓글 4
-
등록일 06.10연패 끊어내는 꿀팁 공유 좀댓글 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붐바스틱님의 댓글
- 붐바스틱
- 작성일
보너스 0원은 진짜 선넘었지
티발로마님의 댓글
- 티발로마
- 작성일
아이고.. 힘내세요 형님
대식가님의 댓글
- 대식가
- 작성일
슬롯이 원래 그래요 하..
빵돌이님의 댓글
- 빵돌이
- 작성일
낼은 꼭 복구하길!!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