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트닝 바카라 수수료만 떼이다가 개털됨 빡침
작성자 정보
- 클로로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93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배수 카드는 구경도 못 하고 판마다 수수료만 오지게 나가서 잔고 바닥남ㅋㅋ 에볼 너무하네 진짜 억울해 죽겠다
클로로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1
-
등록일 06.10
-
등록일 06.10보너스 안 사고 바닥에서 먹는 손맛댓글 6
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메렁이님의 댓글
- 메렁이
- 작성일
배수는 원래 희망고문임ㅠ
싹다정리해님의 댓글
- 싹다정리해
- 작성일
아고.. 멘탈 잡으세요 형
미소노키아님의 댓글
- 미소노키아
- 작성일
에볼 수수료 진짜 빡셈 하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