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리밋시티 톰스톤 엑스나지 샀다가 멘붕 왔다
작성자 정보
- 노름꾸니야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4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분명 그림장은 좋았는데 배수 하나도 안 붙고 시드만 쌩으로 날렸네ㅋㅋ 역시 노리밋은 매운맛이 아니라 독약인 듯.. 멘탈 나갔다 하
노름꾸니야 (정회원)
레벨 6
-
등록일 22:30뱅커 6으로 이기면 기분 개묘함댓글 4
-
등록일 20:05아 ㅅㅂ 풍바한테 제대로 대가리 깨짐댓글 4
-
등록일 16:20사이드 배팅에 재미 들리면 답 없냐?댓글 3
-
등록일 13:5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허니콤보님의 댓글
- 허니콤보
- 작성일
톰스톤은 진짜 도 아니면 모
송세바리님의 댓글
- 송세바리
- 작성일
아고 힘내세요 형님
마공님의 댓글
- 마공
- 작성일
나도 거기서 털림ㅠㅠ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