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벽겜 아주 깊어지긴하네요 ㅠ
작성자 정보
- 사카츠키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56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오늘 새벽늦게까지 겜해야겠네요 이미 긾어져버려가지고
하아 미치겠습니다 ㅠㅠ
사카츠키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3그래도 오늘 이겨내고나왔다 ㅇㅇ댓글 4
-
등록일 06.121인칭 나쁘지않은거 같긴하네여?댓글 3
-
등록일 06.12슈가 어질어질하네요 미치겠습니다 ㅠ댓글 4
-
등록일 06.11그림장 어려워도 이겨내고 나옵시다댓글 4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2
으후르꾸르님의 댓글
- 으후르꾸르
- 작성일
아이고 ㅠㅠ
뿌슝님의 댓글
- 뿌슝
- 작성일
화이팅입니다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