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까 멈췄어야 했는데 손가락이 문제임
작성자 정보
- 열차나가신다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88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수익 50 찍었을 때 껐어야 했는데 왜 더 눌러서 이 꼴 났을까 나 진짜 노답인 듯
열차나가신다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06프라그 슈가러시 다신 안 해댓글 4
-
등록일 06.06사채 독촉 카톡 와서 한숨만 쉬는 중댓글 4
-
등록일 06.05층간소음 살인충동 나네댓글 5
-
등록일 06.05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3
KK1님의 댓글
-
KK1
- 작성일
50 찍었을 때가 기회였네요
콜로라도검님의 댓글
- 콜로라도검
- 작성일
껄무새 마음 백번 공감해요
오매가뚜리님의 댓글
- 오매가뚜리
- 작성일
노답 타령 위로해 드립니다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