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... 진짜 9 잡고 지는 건 반칙이지
작성자 정보
- 안섬재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35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
내가 9인데 뱅커가 서드 카드 받아서 10으로 죽이네 진짜 억까 레전드다 사람 미치게 하네
안섬재 (정회원)
레벨 5
-
등록일 06.13사이드 벳 손대면 녹아내린다..댓글 4
-
등록일 06.13목표 채우고 졸업합니다댓글 4
-
등록일 06.12투깡 성공하고 런한다댓글 5
-
등록일 06.12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4
엄태웅손님의 댓글
- 엄태웅손
- 작성일
9대10은 진짜 사람 잡네 ㅡㅡ
킥이거덩여님의 댓글
- 킥이거덩여
- 작성일
서드 카드 장난질에 피꺼솟 하
준구님의 댓글
- 준구
- 작성일
뱅커 영감탱이 선 넘네 진짜
성요한님의 댓글
- 성요한
- 작성일
기계 부수고 싶은 심정 공감함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