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전 지연 땜에 노리던 판 날림
작성자 정보
-
독고다이
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25 조회
- 5 댓글
- 0 추천
- 0 비추천
-
목록
본문

보내놓고 포인트 안 올라와서 고객센터랑 싸우다 황금 구간 다 지나갔다 홧김에 아무데나 던지다 오링 나니까 허탈해서 웃음만 나오네 억울해서 미침
독고다이 (정회원)
레벨 10
-
등록일 15:03마틴 치다가 심장 멎을 뻔댓글 2
-
등록일 06.20내최애 슬롯인데 오늘 왜 이러냐댓글 5
-
등록일 06.20연패 늪에 빠져서 뇌정지 세게 옴댓글 3
-
등록일 06.20내 옆자리 짱깨 새끼 훈수 개오지네댓글 3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관련자료
댓글 5
먹고하자님의 댓글
- 먹고하자
- 작성일
입금 꼬이면 진짜 멘붕이지
잔잔바리님의 댓글
- 잔잔바리
- 작성일
와 진짜 빡치겠다 힘내라
불빠따님의 댓글
- 불빠따
- 작성일
나도 저런 적 있는데 공감됨
한방만먹자님의 댓글
- 한방만먹자
- 작성일
위로를 전함
카드왕님의 댓글
- 카드왕
- 작성일
토닥토닥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