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생각은 흐음

작성자 정보

  • 텍톤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저도 마틴,슈마,시스템,크루즈

안해본게 없긴한데 자기에게 제일 잘맞는거 하는게 정답인거같습니다.

제가 쓰는 전략은 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! 물론 도움이 되시는분이있으시고

도움안되시는분이있겠지만 제가 쓰는방법은 크루즈 를  변형해서 해본방법입니다! 물론 소액으로 해서 하루 10% 만 목표로 한다면 나름 쏠쏠하게 벌기도했답니다. 단계는 10단계까지 썻지만 8단계시드 66만원 기준으로 게임하긴했습니다..  물론 시드가 적어서 단수를 많이 못넣긴했지만 하루 목표 10% 잡고

승률 5할만 아니 4할만되더라도 수비적으로 벌수있다 생각합니다!

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1,046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알림 0